난 게임에 환장하니까 엘리온 오픈을 ^꽤^ 기대하고 있다. 그들이 깜짝 게릴라테스트를 열어 놓았지만 버튼은 활성화하지 않아 게임에 아예 접속이 불가능했지만.. MMORPG니까 게다가 ^PC^ MMORPG는 모름지기 칭찬받아야 한다.
엘리온은 게다가 무~~려 크래프톤이 개발한 게임이다. 정확히는 블루홀이 개발한 게임이지만.
사실 엘리온은 과거 '에어(Air)'였다. 내가 기억하기로 클로즈베타 테스트 하면서 스트리머들에게 광고 엄청 넣었고 나도 풍월량이 에어하는 모습을 통해 처음 접했다. 에어인 이유는 당시 공중전이 게임의 핵심적인 테마였기 때문이다.
근데 여러가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핵심을 조금씩 수정하고 결국 게임의 이름마저 엘리온으로 변경했다. 대충 어떤 게임이냐면
https://youtu.be/ebWp6SL6DeM?t=101
카카오게임즈 공식채널에서 가져온 영상으로, 엘리온의 전투방식을 대략적으로 보여준다. 개인적으로 검은사막이 많이 연상되는 듯하지만 그래도 RPG덕후니까 찍먹은 당연히 해볼 예정이다.
근데 사전예약이 오늘(12/8)까지라고 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더니 이렇게 나오는데 사전예약이 패키지입니까??
당황스럽기는 하지만 사전예약 그래도 하고 싶어서 권장사양 찾아봤는데 권장이 970 이상;; 내 컴터는 2015년산이라 이제 노인이라 이거 돌리면 고문시키는 거 아닌가 싶다. 로스트아크도 좀 버벅거리는데ㅋㅋㅋㅋ
카카오톡 엘리온 공식채널에서 통해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좀 이해하기 어렵던데 여기 정보가 더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웠다.
권장사양만 넘어가도 만 원 과금해서 할텐데;; 고민이다. 아 고민이야 고민!! 사람은 고민하면서 성장하고 성숙해진다고 했던가